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통음악과 춤, 한복패션쇼, 태권무, 민요 등 다양하고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등록날짜 [ 2017년11월20일 17시34분 ]

사진=지난 제1회 한국의 美&樂 페스티발 모습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은 작년에 이어
2회 한국의 & 페스티발이 다가오는 1129일 수요일 저녁 730분에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격조 있고 품격 있는 우리음악을 통해 한복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흥겨운 무대로 펼쳐진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한국의 & 페스티발공연은 화려하고 다양한 퍼포먼스, 우리 전통 한복의 아름다움과 때로는 장엄하고, 때로는 애절하며, 때로는 흥겨운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의 연주가 잘 어우러져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은바 있다

이번 공연은 전통음악, 전통춤, 한복패션쇼, 태권무, 민요 등의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될 것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부산한복협동조합의 이영애 총감독과 부산의 다양한 축제와 패션쇼의 연출을 맡아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범권의 연출로 꾸며진다.

궁중복식, 민속복식, 창작복식의 단아하고 우아한 한복의 미와 아름다운 전통춤,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수석지휘자 이정필 지휘의 격조 있는 궁중음악, 민속음악 그리고 창작음악, 국립부산국악원 무용단과 부산시립무용단의 아름다운 전통춤, 나누미인의 한복 패션쇼, 부산아리랑멋 태권도의 태권무, 산유화어린이민요합창단의 흥겨운 민요가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우리의 흥과 한 그리고 신명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다.

더욱이 부산한복협동조합 디자이너들이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한복들을 통해 전통의 아름다움과 한복의 새로운 방향을 무대에서 감상 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 공연의 전통한복 패션쇼에는 문정수(전 부산시장)을 비롯하여 박한일(국립해양대학교 총장), 박인건(부산문화회관 대표이사) 등 각계 인사들이 직접 궁중한복을 입고 무대에 올라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것이다.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이정필 지휘자는 부산의 많은 축제 중 전통 문화축제가 없어 안타까웠다. 이번 2회 한국의 & 페스티발은 우리의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하나의 훌륭한 전통문화컨텐츠로 세계적인 페스티발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매년 지속적으로 개최 할 계획이라고 하였다.

이번 공연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50% 할인 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문 의 : 부산시립예술단 051-607-3124

 

 

 

올려 0 내려 0
(함께 만들어 가는 인터넷 . 모바일 영웅뉴스)

< 저작권자 ⓒ 영웅뉴스(www.Hero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혁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하동군, 청학 가을미나리 첫 출하 (2017-11-21 10:26:21)
무청 시래기는 웰빙 건강식품 (2017-11-17 14:05:35)
비오는 캄캄한 밤의 길잡이
전남친과의 이별 때, 마지막 한... flash
[Cover| 커버가수 "도언"] 최안... flash
[Cover| 커버가수 "꾀꼬리"] 심... flash
[Cover| 커버가수 "도언"] 패티... flash
[Cover| 커버가수 "꾀꼬리"] 주... flash
[Cover| 커버가수 "도언"] 한경... flash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