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는 29일 저녁7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K팝스타 총출동 개최
등록날짜 [ 2017년11월20일 16시10분 ]

MBN히어로 콘서트(자료출처:MBN)
MBN
이 오는 29일 저녁 7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최초로 '안전'을 주제 삼은 '3MBN 히어로 콘서트(MBN HERO CONCERT’)'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7 MBN 히어로 콘서트'안전영웅'들과 시민들을 초청해 펼치는 공익 콘서트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늘 국민의 안전을 위해 땀 흘리고 있는 군인, 경찰, 해경, 소방관들의 힐링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또 안전을 위해 힘쓰는 안전영웅에게는 응원의 메시지를, 안전사고의 피해자 및 유가족들에게는 치유의 메시지를, 이와 더불어 안전불감증에 걸려 있는 우리 국민 모두에게 안전의식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힐링 콘서트다.

이에 국민 개개인의 안전의식을 높이며 나아가 대한민국이 안전 강국으로 발전하는데 초석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안전한 대한민국, 우리의 미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더욱 알차게 꾸려졌다. 먼저 경찰, 군인, 해경, 소방관 등 우리 시대 영웅들이 한마음으로 안전 히어로송을 제작, 시민 안전의식 고취와 붐업화에 나섰다.

여기에 DJ DOC, EXID, BTOB(비투비), BAP, CLC, 모모랜드, JBJ, TRCNG, 김연자, 신유, 설하윤, 정경(성악가) 등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 K-POP과 발라드, 트로트, 성악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공연으로 MBN 안전 캠페인에 힘을 보탠다.

 

한편, 이번 공연의 티켓은 전석 무료로 공연 관람자들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안전사고로 목숨을 잃은 안전 영웅들의 유가족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1층과 2층 좌석은 국민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애쓰고 있는 히어로들과 이들 가족들을 위한 초대석으로 꾸려진다. 진행은 방송인 한석준과 EXID 하니가 맡았다.

 

올려 0 내려 0
(함께 만들어 가는 인터넷 . 모바일 영웅뉴스)

< 저작권자 ⓒ 영웅뉴스(www.Hero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BS정글의 법칙, 김병만 ‘쿡 아일랜드 편’포스터 공개 (2017-11-28 16:19:41)
MBC‘세모방’,이번 주 "세상의 모든 방송“정상 방송 (2017-11-17 12:25:19)
방탄소년단, 서울의 매력 담은 ...
강북구, 박겸수 구청장 ‘아름...
서울시, '동파경계 발령‘예고
양천구, '2017년 제안활성화 최...
동작구, 2017년 '사회적기업인...
文대통령, 의료계“의료수가 체...
검찰, 최경환 의원‘뇌물 혐의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