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드라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BS드라마 25일 밤10시17~18회 방송, 배수지, 이종석
등록날짜 [ 2017년10월25일 13시22분 ]

사진=배수지, 이종석(출처:제작사 iHQ 정훈탁 황기용)
당신이 잠든 사이에배수지가 이종석 앞에서 눈물을 펑펑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앞서 이종석이 누군가의 칼에 찔리는 꿈을 꾼 배수지가 새벽부터 이종석을 찾아가 이를 고백한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이종석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25(오늘) 17-18회 방송을 앞두고 정재찬(이종석 분)이 다치는 꿈을 꾼 뒤 그에게로 달려간 남홍주(배수지 분), 그런 그녀를 달래는 재찬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지난주 방송에서 홍주는 자신에게 줄 반지를 산 뒤 횡단보도를 건너는 달콤한 꿈을 꿨다.

그러나 홍주의 두 번째 꿈에서는 재찬이 횡단보도를 건너기 위해 서 있다 의문의 남성에게 칼에 찔려 쓰러졌다.

잠에서 깬 홍주는 눈물을 쏟았고 이는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아프게 했다.이런 가운데, 홍주가 재찬의 집에서 눈물을 펑펑 흘리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재찬과 마주 앉은 홍주의 눈에는 눈물이 그렁그렁하게 맺혀 있고, 재찬을 걱정스럽게 바라보고 있어 안타까움을 배가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홍주는 꿈에서 재찬이 칼에 찔려 피를 흘리는 꿈을 꾼 뒤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재찬의 집으로 달려갔다. 홍주는 터져 나오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하고 재찬에게 꿈 이야기를 털어 놓게 되는 것이다.

이어진 사진에서 재찬은 눈물을 흘리는 홍주를 달래 주려는 듯 한없이 다정한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머리를 쓰다듬는가 하면, 그녀의 꿈 내용을 침착하게 받아 적고 있다.

이 같은 재찬의 노력에 홍주 역시 진정된 모습으로, 두 사람이 미래를 바꾸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측은 이번에는 홍주의 꿈속에서 재찬이 위험에 처했다. 재찬과 홍주가 미래를 바꿀 수 있을지 두 사람의 미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25일 밤 10시에 17-18회가 방송된다.

올려 0 내려 0
(함께 만들어 가는 인터넷 . 모바일 영웅뉴스)

< 저작권자 ⓒ 영웅뉴스(www.Hero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bs드라마'당신이 잠든 사이에‘, 바캉스 패션 공개 (2017-11-01 11:15:59)
kbs 2tv‘마녀의 법정’, 정려원.윤현민 시청률 급상승 (2017-10-20 10:33:53)
포천 한탄강 벼룻길
강릉 노추산 여행
경청을 위한 느낌과 판단/평가
밀양 사자평고산습지 여행
하버 시티, 하늘 속 크리스마스...
예스24, 11월 4주 베스트셀러 ...
현대차, 대구 국제 미래자동차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